[어덜트] 캐리비안닷컴에 AV를 납품하는 회사 '피에로'가 적발! / 아소 노조미 '은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불합리한 것에 지쳤습니다'

Posted by 미스터 크랙
2017.01.11 22:45 Another Victory/어덜트 뉴스


캐리비안닷컴에 AV를 납품하는 회사 '피에로'가 적발! / 아소 노조미 '은퇴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불합리한 것에 지쳤습니다'


-  공   지  -

파일공유는 하지 않습니다. 

익명 오픈채팅방을 운영중입니다. 질문 및 대화나눠봐요 ㅎㅎ(단체방으로 만들어봤습니다. 현재 100명 넘는 인원이 접속 중. 오픈 채팅방 접속)

직접적 링크는 블로그 폭파 일으키니 쓰지 않겠습니다.

표 짤리는 경우 말씀해주세요. 스크롤로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마사오닷컴(사이트)과 매의 눈(카페)파일구리 웹하드는 미깨블의 협력 업체입니다

우측에 파일구리 웹하드 광고 배너를 통해 가입만 해도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1000 포인트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8192-8192-8192 쿠폰번호도 등록하면 10만 포인트 추가로 준다고 하니, 마니 마니들 이용해 보세요.

자발적 후원 해주신 분들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자발적 후원 또는 원고료 주기는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캐리비안닷컴에 AV를 납품하는 회사가 적발되었습니다.


일본 합동 수사 본부는 음란 전자적 기록 등을 제출 배포한 혐의로 AV 제작사 ピエロ(피에로)의 사장 및 직원 6명을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피에로라는 제작사는 해외 성인 사이트인 캐리비안닷컴에 영상을 납품되고 있었는데요. 작년 8월 중순 무수정 AV 영상을 캐리비안에 납품한 것이 확인되었고 체포된 총 7명 중 6명은 혐의를 부인했으나 1명은 범죄 사실을 시인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덧붙여 피에로社는 지난해까지 대만의 한 회사로부터 약 9년간 13억 7천만엔이 입금되어 있었고 합동 수사 본부 측은 이를 단서로 잡아 국제 형사 경찰기가인 ICPO를 통해서 미국과 대만에 수사 협조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캐리비안닷컴은 피에로 뿐만 아니라 다양한 회사에서 무수정 영상을 공급받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합동 수사 본부 측은 피에로 말고도 다른 국내 회사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해가 잘 안되는게... 그럼 유명 출연 배우들을 조사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뭔가 커넥션이 있어보이는데요...




아소 노조미가 트위터를 통해 '나는 사기 당했다' '불합리한 것으로부터 지쳤다' '은퇴를 고려하고 있다'라는 트윗을 남겨서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습니다.


트위터를 통해서 오락가락하는 듯한 심경을 보여주는 아소 노조미.. 우리는 그녀를 이제 놔줘야할 때가 아닌가 싶네요.





 ↓ 배너 통해 가입시 무료 10기가 제공!! 최신 AV를 토렌트보다 빠르게 10기가 받자!! 

 아래 배너로 넷파일(넷폴더) 가입해주시면 블로그 활동에 도움이 됩니다. 


신고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 kaori1975
    • 2017.01.12 10:29 신고
    요새 av업계가 흉흉하네요.. 예전에 비해 모자이크가 엄청 덕지덕지 붙여진느낌이라 볼맛 안나던데.
    마치 2000년대 초반 모자이크 같아요.
    • 사이다
    • 2017.01.12 15:23 신고
    글만 읽어서는 잡힌 이유를 모르겠네요. 배우 합의가 없어서인지 일본내에서 찍은 무수정은 수출용도 불법이라는 건지....아무튼 이 업계도 요즈음 심상치 않네요....
    • 원래 무수정은 일본에서도 불법인데..
      그걸 제작 및 납품한죄인거죠